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우선 2009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의 학습내용 성취 기준 중 그 서술이 일관적이지 않아 그 의미를 명확히 파악하기 어려운 학습내용 성취 기준들을 분석하는 것이다. 그리고 또 다른 목적은 학습내용 성취 기준 서술의 뜻과 의도가 좀 더 확실히 드러나게 서술할 수 있는 방안을 탐색하는 것이다. 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연구 문제를 설정하였다. 1. 2009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에서 학습내용 성취 기준이 비일관적으로 서술된 부분이 있는가? (1) 2009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 고등학교 수학Ⅰ, 수학Ⅱ의 학습내용 성취 기...
저자 | 윤지혜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학과수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신현용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xiii, 85 p. |
키워드 | 학습내용 성취 기준 2009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1703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