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이 합성함수의 극한과 연속에 관한 문제 해결 과정에서 보이는 오류의 유형을 알아보고, 오류가 나타나게 되는 원인을 알아봄으로써 합성함수의 극한과 연속에 관한 지도에 대한 시사점을 찾고자 하는 것이다. 따라서 본 연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2개의 연구문제를 설정하였다. 1. 합성함수의 극한과 연속에 관한 문제 해결 과정에서 어떠한 오류 유형 이 나타나는가? 2. 합성함수의 극한과 연속에 관한 문제 해결 과정에서 나타나는 오류의 원인은 무엇인가? 위 연구 문제를 수행하기 위하여 지필검사를 통한 조사연구 방법을 선택하였으며 광주광역시에 소재하는 D고등학교와 P고등학교에서 ...
저자 | 정인수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학과수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신인선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ⅷ, 79 p. |
키워드 | 합성함수의 극한과 연속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1709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