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컨설팅을 수진한 기업 중 컨설팅 서비스 품질이 컨설팅 만족도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어떠한 관련성이 있는가를 살펴보기 위한 것이다. 컨설팅 서비스 품질을 사례연구를 통하여 대응성, 공감성, 유형성, 확신성, 신뢰성 등의 5종류로 분류 사례연구를 통한 정성적 방법과 설문조사에 의한 정량적인 방법을 혼합한 복수 방법론을 시도 하였으며, 컨설팅 서비스 품질이 컨설팅 만족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심층적으로 관찰하였고, 컨설팅 서비스 품질 유형에 따른 컨설팅 만족도 및 재이용 의도 유형을 확인하였다. 연구의 결과를 요약하면 컨설팅 서비스 품질이 컨설팅 만족도 및 재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가설에 대해 대응성, 공감성, 유형성, 확신성, 신뢰성 순으로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러한 경과는 ...
저자 | 이지현 |
---|---|
학위수여기관 |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컨설팅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지식서비스&컨설팅학과 매니지먼트컨설팅전공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i, 86 p. |
키워드 | 중소기업컨설팅 서비스품질 컨설팅만족도 재의용이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3198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