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2015년 3월기준 국내의 생명보험사는 생명보험협회에 등록된 25개 회사가 보험 가입을 받고 있는데 생명보험사 총 보험영업수익이 2015년 1/4분기 기준 약 20조원에 다다르고 있다. 이처럼 많은 개인 및 단체가 보험을 가입하는데 고객에게 상품을 추천하는 방식은 단순히 판매량에 의거한 설계사의 추천에 대부분 의존하고 있다. 보험산업 전반적으로는 경쟁이 치열해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해 영업의 우위를 취해야 되는 상황에 보험사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고 동시에 만족도를 높이면서 원하지 않은 상품 가입을 한 후 계약을 해지하는 해지비율을 낮출 필요가 있다. 본 논문은 유사도 기반의 보험상품 ...
저자 | 김한중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공학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컴퓨터공학 전공 |
지도교수 | 조인휘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 42 p. |
키워드 | 컴퓨터공학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2020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