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연구는 달리기 운동과 줄넘기 운동이 초등학생의 건강체력평가(PAPS)성적과 신체적 자기개념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 것이다. 연구대상은 G광역시에 소재한 A, B, C 초등학교 5학년 총 230명의 학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운동은 총 12주 동안 A학교에서는 아침 수업 전 매일 20분간, 블록타임제를 통한 중간 30분간 주 3회 등 두 가지 운동을 실시하였으며, B초등학교는 아침 수업 전 매일 20분간 한 가지 운동만을 실시하였다. 그리고 C학교는 정규 교과시간 외 학교에서는 여타의 운동을 실시하지 않았다. 모든 통계처리는 SPSS 20.0 package를 이용하였으며, 독립변인들에 대한 처치효과는 one-way ...
저자 | 조현정 |
---|---|
학위수여기관 | 광주교육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체육교육전공 |
지도교수 | 강효영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i, 50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5972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