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연구의 목적은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강사들이 학교 현장에서 겪는 경험이 학습으로서 어떤 의미를 갖는지 살펴보는 것에 있다. 이에 방과후강사들의 학교 현장 경험의 실제들을 질적 연구방법을 통하여 탐색해보았다. 그럼으로써 좀 더 효과적이고, 질적으로 개선된 방과후학교 운영 방법과 강사들의 전문성 신장 및 교육적 경험 향상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이 무엇인지 생각해...
저자 | 한숙희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교육사회전공 |
지도교수 | 김한별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ii,110p. |
키워드 |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강사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방과후학교강사 학교생활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6368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