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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건강한 먹거리와 웰빙(well-being)에 관한 인식 수준이 높아지면서 소비자의 니즈는 로컬 식재료로 정성껏 차린 한식밥상, ‘집밥’으로 회귀했다. 한식에 관한 꾸준한 관심과 인기는 ‘한식 뷔페’라는 형태로 결집되어 나타났다(외식경영, 2015). 셀프서비스 레스토랑은 점점 양적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질적으로도 다양화되고 있다. 치열해지는 경쟁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평가와 분석을 통해 서비스 ...
저자 | 우은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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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관광학과 |
지도교수 | 조민호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vi, 80 p. |
키워드 | 관광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96043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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