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최근 전기 자동차의 개발과 상용화를 위한 노력이 계속되어 오면서 고에너지 및 고출력 특성을 갖는 리튬 이차 전지를 개발하고자 많은 연구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1990 년 초부터 사용되어 오고 있는 리튬 이온 전지는 음극에 탄소와 양극 물질인 LiCoO2¬을 기반으로 하는 전지로서 용량의 한계 및 폭발 위험에 대한 안전성이 문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용량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양극물질로서 LiCoPO4와 ...
저자 | 조현경 |
---|---|
학위수여기관 | 국민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신소재공학과 |
지도교수 | 최희만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vii, 66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97350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