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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차량의 핸들링 성능은 현가장치 K&C(Kinetic & Compliance) 특성에 의해 결정되기도 하지만 타이어의 Force & Moment 특성 또한 많은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타이어 성능을 평가하기 위해서는 오로지 주관적 테스트 드라이버에 의한 실차 시험을 진행해야 한다. 하지만 최근 자동차 회사에서는 실차 시험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줄일 필요성을 인지하고 있다. 이를 위해 본 논문에서는 ...
저자 | 강동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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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국민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친환경고안전자동차전공 |
지도교수 | 허승진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47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97387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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