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거의 매일 제품과 서비스상품을 선택해야하는 소비자에게 인터넷과 모바일기기의 발달은 정보탐색활동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이 필요로 하는 기업 혹은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한 많은 양의 정보를 아주 쉽고 빠르게 탐색하고 수집할 수 있게 되었으며, 활용할 수 있는 정보의 원천 역시 다양해졌다. 과거에는 기업 혹은 몇몇 소수의 전통적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정보나 뉴스 등이 주요한 정보의 원천이었지만, 인터넷을 활용하여 개인이 정보를 생산하고 전달하는 블로그와 같은 과거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미디어의 출현...
저자 | 정선미 |
---|---|
학위수여기관 | 동의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경영학과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v, 114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98572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