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RO기업의 판매제품을 통한 구매기업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relevance of the sales companies through of MRO company’s products 원문보기


김성웅 (서울과학기술대학교 e-Business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본 연구에서는 전자상거래의 유형 중에서 가장 큰 거래규모를 가지고 있는 B2B 전자상거래분야 중의 하나인 MRO(Maintenance, Repair, Operation) 사업 분야의 국내‘E’기업의 실거래실적을 가지고 수행되었다. 최근 대기업군의 MRO기업에 대한 정부의 시장 진출 제한과 외국계 기업의 진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신규시장의 진출보다는 기존 거래 구매사에 대한 시장 확대를 위해 소싱그룹과 구매사간의 연관성을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is paper has been prepared for the purpose of looking a purchased company and sector of the Marketing Relevance find alternatives through the association through the MRO businesses selling products. The property performance of MRO company 'E' was analyzed through cluster analysis and multidimensio...

주제어

#MRO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성웅
학위수여기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e-Business경영학과
지도교수 박성용
발행연도 2015
키워드 MRO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992921&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