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 메이크업 브랜드는 중국에서 비교적 현저한 경쟁 우위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한국의 화장품이 중국에서 이미 상대적으로 안정을 받고 빠르게 발전하는 방대한 시장을 형성하게 된다. 특히 중국의 여성은 한국 화장품의 선호에 대해 이미 지금 하나의 기풍이 되었다. 그래서 한국 화장품의 중국시장에서 경쟁 우위가 형성하는 원인을 연구하는 것은 한국 화장품 업체의 중국에서 마케팅을 추진한 것에 대해 한층 확대되어 매우 중요한 현실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한국 화장품이 중국에서 마케팅의 역정에 대한 분석을 통해, 정확하게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중국에서 경쟁 우위를 형성하는 과정과 한국 화장품 업체가 구비하는 기술 우위, 문화 우위와 품질 우위의 뚜렷한 특징을 보여줬다. 결과에 근거하여 한층 한국 화장품브랜드의 중국에서 경쟁 우위를 형성하는 근본 요인이 파생된 것은 중국시장의 마케팅이 정확하게 품질과 개념을 운용하여 함께 중시하며, 문화로 제품을 판촉하고, 다원화, 다 등급 판매 등 수단을 이용하였기 때문이다. 효과적으로 한국 화장품브랜드를 위해서 중국시장에서 양호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고, 중국 소비자에게 브랜드 파워를 심화하였다. 당연히 한국 화장품브랜드가 중국의 마케팅은 판매 경로가 편협한 경우가 존재하기도 한다. 그리고 고객의 심리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
저자 | 장천먀오 |
---|---|
학위수여기관 | 동아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국제통상분쟁조정전공 |
지도교수 | 황기식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v, 72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00889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