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교류분석 이론에 기반한 스트로크 프로그램이 중학생의 자아존중감과 학교적응에 미치는 효과를 살펴보기 위한 목적으로 시도되었다. 연구는 경상남도에 소재한 K중학교 2학년 학생들 중에서 무선으로 표집한 20명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이 중 10명은 실험집단에, 나머지...
저자 | 정명옥 |
---|---|
학위수여기관 | 경상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교육심리전공 교육심리 전공 |
지도교수 | 김장회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iv, 65 p. |
키워드 | 학교부적응 자아존중감 스트로크 프로그램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38761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