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학교폭력의 감소를 위하여 학교폭력 예방 프로그램을 조사하고 비교 분석하여 학교급별에서 예방프로그램을 사용 할 때 학교실정에 맞는 예방프로그램을 선택하여 학교폭력 예방효과가 커져 학교폭력이 줄어드는데 목적이 있다.
학교폭력의 정의는 학교폭력의 심각성이 커짐에 따라 학교폭력 연구도 다양해지고, 정의의 방법도 다양해 졌지만 그럼에도 공통적으로 들어간 내용은 학교나 학교 주변에서 신체적 그리고 정신적 상해나 재산상의 손실을 가져오는 ...
저자 | 김이진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상담심리교육전공 |
지도교수 | 고영건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 47장 |
키워드 | 학교폭력 학교폭력 예방 학교폭력 예방프로그램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43642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