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일반적으로 유아들은 아주 이른 시기부터 가족을 통해 대인 관계를 맺게 되며, 연령이 증가함에 따라 또래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다양한 사회적 기술을 배우기 시작한다. 발달지체 유아의 경우 연령에 적합한 사회적 행동의 습득을 어려워하며 상대방의 의도를 파악하여 적절하게 상호작용하는 사회적 기술의 결함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 발달지체 유아의 사회성 발달의 지체는 또래와의 상호작용의 어려움을 가져오며 관계를 형성하거나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가져온다. 본 연구에서는 사회적 기술이 지체되는 발달지체 유아를 대상으로 보드 게임 활동을 통하여 일반 유아와의 ...
저자 | 정혜은 |
---|---|
학위수여기관 | 광운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장애통합교육전공 |
지도교수 | 최윤희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i, 68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49469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