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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 신선제품 전자상거래 시장의 “라스트 마일”배송에 관한 연구
A Research on the "Last Mile" Delivery of Fresh E-commerce Fulfillment 원문보기


까오 티에린 (군산대학교 물류학과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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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및 전자상거래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신선제품 전자상거래가 많이 나타나 유행되고 사람들의 삶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신선제품 전자상거래의 개발 속도가 느려지고 성장 속도도 감소되고 있다. 많은 연구에서 “라스트 마일” 배송이 신선제품 전자상거래의 발전에 걸림돌이 된 것을 발견하였다. 적합한 배송 모델을 선택하는 것은 물류비용을 낮추고 효율적인 온라인 쇼핑을 만들게 하며 높은 고객만족도를 얻게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어느 배송 모델을 선택하는지는 이미 신선제품 전자상거래가 진행하는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일환이되었다. 본 연구에서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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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th the rapid development of the Internet and e-commerce businesses,fresh e-commerce, as a trendy phenomenon, plays a very important role in people’s lives. In recent years, the development of fresh e-commerce slowed down, the growth rate is declining. The study found that “last mile” delivery has ...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까오 티에린
학위수여기관 군산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물류학과
발행연도 2017
언어 eng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52140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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