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확률 수업에서 나타날 수 있는 다양한 오개념의 분석과 그에 따른 적절한 지도 방안을 제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확률 개념에 대한 설문조사를 수준별로 분석한 결과 모든 수준에 걸쳐 조건부 확률, 사건의 독립과 종속이 어려운 개념으로 꼽혔고, 하수준에서는 독립 ...
저자 | 이윤석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수학교육) |
지도교수 | 박연희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26 p. |
키워드 | 확률 오개념 수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57598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