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입맥주 브랜드 선호도에 관한 연구 : 맥주 프랜차이즈 전문점을 중심으로
A study of foreign beer brand preference :based on the beer franchise specialized store 원문보기


윤기환 (전북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마케팅) 마케팅 국내석사)

초록

본 연구는 국내 소비자들(전주지역 소비자)이 수입맥주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들을 실증적 통계 분석한 논문으로 앞으로 수입맥주 브랜드 선호도와 관련된 학위연구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제어

#수입맥주 및 브랜드선호도의 서비스품질요인 조사 

학위논문 정보

저자 윤기환
학위수여기관 전북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마케팅) 마케팅
지도교수 유소이
발행연도 2017
총페이지 vi, 72 p.
키워드 수입맥주 및 브랜드선호도의 서비스품질요인 조사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576000&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