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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고에서는 중국 과 다른 다문화 국가의 다민족 교육 우대정책을 비교해서 소수민족 지역에 있는 한족학생 입장으로 하고 소수민족 학생 입장으로 분석하여 그리고 소수민족학생 예비단계하고 대학교 단계에 나타나는 문제점을 제시하였다. 중국에 소수민족 우대정책을 실행 중에 나타난 문제를 파악하여 중국 소수민족의 특수성을 밝히고 중국 소수민족 상황에 따라 교육우대정책 대상 전환, 증대 소수민족 교육경비 투입, 소수민족 지역에 교사지원강화, 교사수준 향상 등 소수민족 우대정책 개선방안을 모색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하겠다....
저자 | 단진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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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선문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행정학과 행정학전공 |
지도교수 | 권경득 |
발행연도 | 2017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57661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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