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다양한 뉴미디어를 통해 대량의 데이터들이 쏟아지면서 이를 활용하여 유의미한 정보를 발굴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소개되고 있다. 보다 효과적인 정보 활용을 하기 위해서는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다양한 미디어 상에서 공유되고 있는 정보들의 내용을 이해하고 활용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이러한 필요성은 소셜 미디어를 포함하여 다양한 뉴미디어를 통해 생성되고 있는 대량의 텍스트들 간에
차이를 그 안에 담겨있는 언어학적 의미를 파악해 봄으로써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를 위해 본 연구에서는 국내의 온라인 ...
저자 | 박승리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비즈니스인포메틱스학과 |
지도교수 | 백승익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vi, 52 p. |
키워드 | 경영전략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69824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