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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사회에는 지식을 많이 습득하는 것보다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과 상황 속에서 선택, 조정, 통합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가치를 생성할 수 있는 창의융합형 인재가 필요하다.
2015 개정교육과정은 미래 사회가 요구하는 인문학적 상상력과 과학 기술 창조력을 두루 갖춘 창의융합형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교육과정의 학교 현장 적용을 위해서는 교육 주체인 교사의 인식을 알아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
저자 | 이학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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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청주교육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방법전공 |
지도교수 | 권혁일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84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71918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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