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한 대학생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A study on selection attributions of coffee shops for Chinese and korean college student 원문보기


요기 (영남대학교 대학원 글로벌비즈니스학과 글로벌비즈니스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In this study, we tend to explore and discuss the relationship between Chinese and Korean in coffee shops’ selecting attributions, customer satisfaction, and application of apps.
The subjects of this study were targeting at undergraduates from Jiangsu area of Chinese and Gyeongbuk area of Korean. A total of 600 questionnaire copies were delivered and 379 questionnaire copies were collected; meanwhile, the valid sample returned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本文为了探究中韩大学生对于咖啡专门店的选择属性,满足度以及app的应用的关系。
本研究对象是中国江苏大学生和韩国庆北地区的大学生,总共发放问卷600份,回收问卷379份,回收率是63%。运用SPSS 22.0统计软件进行分析得出以下结论:
1. 从被调查对象中韩大学生的选择属性中服务,品质氛围,菜单,品牌效应来看,选择属性对于顾客满足度产生了疯狂的影响。
2. 从中国大学生的调查结果来看,线上选择属性(app的应用)对于线下选择属性和顾客满足度起到了调节作用中,只有对服务和菜单起到了调节作用,对于品质氛围和品牌效应没有起到调节作用。
3. 从韩国大学生的调查结果...

학위논문 정보

저자 요기
학위수여기관 영남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글로벌비즈니스학과 글로벌비즈니스전공
지도교수 이건희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iv, 71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73602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