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연구는 베트남 하롱베이 관광 마케팅의 방안을 모색함으로써 하롱베이의 관광 발전과 마케팅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 하롱베이 관광은 나라의 주요 관광지 센터 중 하나로 간주되며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있는 하롱베이 관광서비스가 베트남뿐만 아니라 지역의 주요 관광 중심지 중 하나가 될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잠재력을 개발하고 홍보하기 위해 하롱베이의 관광브랜드 및 이미지는 전문적으로 홍보되어야 한다. 그러므로 하롱베이가 주요 관광 중심지로 거듭나기 위하여 관광서비스 마케팅은 효과적인 수단으로 활용될 것이다. 관광서비스 마케팅은 마케팅 환경 조사, ...
본 연구는 베트남 하롱베이 관광 마케팅의 방안을 모색함으로써 하롱베이의 관광 발전과 마케팅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 하롱베이 관광은 나라의 주요 관광지 센터 중 하나로 간주되며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있는 하롱베이 관광서비스가 베트남뿐만 아니라 지역의 주요 관광 중심지 중 하나가 될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잠재력을 개발하고 홍보하기 위해 하롱베이의 관광브랜드 및 이미지는 전문적으로 홍보되어야 한다. 그러므로 하롱베이가 주요 관광 중심지로 거듭나기 위하여 관광서비스 마케팅은 효과적인 수단으로 활용될 것이다. 관광서비스 마케팅은 마케팅 환경 조사, 시장 조사, 표적시장 선정, 마케팅 전략 개발 및 실행, 테스트 및 평가 활동의 총체이다. 따라서 잘 이행 된 관광서비스 마케팅은 시장을 파악하고 다수의 국내 관광객 및 국제 관광객들에게 홍보하는 핵심 역할을 함으로써 관광 상품의 질적 수준을 향상시킨다. 따라서 보다 나은 관광서비스 마케팅 환경 구축을 위하여 관광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 참여하는 공공기관 관련 부서의 관심과 투자가 필요한 실정으로 거시적 요인과 미시적 요인으로 나누어 제시하려고 한다. 그중 마케팅 믹스 전략 활용한 방안은 다음과 같다. 첫째, 관광서비스 상품 전략, 둘째, 관광서비스 가격 확정, 셋째, 유통정책의 해결 방법, 넷째, 관광서비스 촉진, 다섯째, 서비스 인력 자원 품질 향상, 여섯째, 서비스 프로세스 향상, 일곱째, 관광서비스 시설 투자, 여덟째, 협력 관계 확장 등이다. 관광서비스 마케팅은 하롱베이 관광서비스 상품의 품질과 관광객 유치 및 관광브랜드와 이미지를 제고시킴으로써 하롱베이의 경쟁력과 매력을 고양 시키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적극적인 관광서비스 마케팅활동을 통해 국내 관광객 및 국제 관광객들에게 하롱베이 관광서비스를 홍보하고, 관련 공공기관 부서 및 전문가들과의 파트너쉽을 구축하여 보다 나은 관광중심지로 거듭날 수 있게 노력해야할 것이다.
본 연구는 베트남 하롱베이 관광 마케팅의 방안을 모색함으로써 하롱베이의 관광 발전과 마케팅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 하롱베이 관광은 나라의 주요 관광지 센터 중 하나로 간주되며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있는 하롱베이 관광서비스가 베트남뿐만 아니라 지역의 주요 관광 중심지 중 하나가 될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잠재력을 개발하고 홍보하기 위해 하롱베이의 관광브랜드 및 이미지는 전문적으로 홍보되어야 한다. 그러므로 하롱베이가 주요 관광 중심지로 거듭나기 위하여 관광서비스 마케팅은 효과적인 수단으로 활용될 것이다. 관광서비스 마케팅은 마케팅 환경 조사, 시장 조사, 표적시장 선정, 마케팅 전략 개발 및 실행, 테스트 및 평가 활동의 총체이다. 따라서 잘 이행 된 관광서비스 마케팅은 시장을 파악하고 다수의 국내 관광객 및 국제 관광객들에게 홍보하는 핵심 역할을 함으로써 관광 상품의 질적 수준을 향상시킨다. 따라서 보다 나은 관광서비스 마케팅 환경 구축을 위하여 관광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 참여하는 공공기관 관련 부서의 관심과 투자가 필요한 실정으로 거시적 요인과 미시적 요인으로 나누어 제시하려고 한다. 그중 마케팅 믹스 전략 활용한 방안은 다음과 같다. 첫째, 관광서비스 상품 전략, 둘째, 관광서비스 가격 확정, 셋째, 유통정책의 해결 방법, 넷째, 관광서비스 촉진, 다섯째, 서비스 인력 자원 품질 향상, 여섯째, 서비스 프로세스 향상, 일곱째, 관광서비스 시설 투자, 여덟째, 협력 관계 확장 등이다. 관광서비스 마케팅은 하롱베이 관광서비스 상품의 품질과 관광객 유치 및 관광브랜드와 이미지를 제고시킴으로써 하롱베이의 경쟁력과 매력을 고양 시키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적극적인 관광서비스 마케팅활동을 통해 국내 관광객 및 국제 관광객들에게 하롱베이 관광서비스를 홍보하고, 관련 공공기관 부서 및 전문가들과의 파트너쉽을 구축하여 보다 나은 관광중심지로 거듭날 수 있게 노력해야할 것이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