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SNS의 대중화에 발맞춰 해시태그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SNS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기업과 브랜드의 광고 마케팅 활동에 실증적인 기여를 하고자 해시태그의 기능과 효과에 대한 선행연구를 바탕으로 해시태그 노출 유무에 따른 광고효과를 살펴보고 이를 실제 광고마케팅 현장에서 많이 활용되는 SNS 해시태그 광고에 적용해 제품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의 차이를 살펴보고 해시태그 빈도와 이용동기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저자 | 안상헌 |
---|---|
학위수여기관 |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광고홍보전공 |
지도교수 | 김용찬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vi, 70장 |
키워드 | 해시태그 해시태그 광고효과 해시태그 이용동기 해시태그 이용빈도 제품 관여도 브랜드태도 참여의도 hashtag SNS advertising frequency of using hashtag motivation of using hashtag product involvement effect of hashtag ad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85801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