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부관리 샵의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피부관리 샵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in Skin Care Shop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Focusing on Chinese Skin Care Shop- 원문보기


장모 (한성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피부관리 샵은 아름다움과 개성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유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인적자원과 기술 의존도가 매우 높은 편이며, 또한 피부관리 샵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많아지면서 피부관리 서비스업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고, 고객들은 다양한 측면에서 보다 높은 서비스 만족을 위해 피부관리 샵을 선택하고 방문하게 된다. 이러한 뷰티산업의 급성장으로 고객의 요구는 더욱 고급화, 다양화를 추구하기 때문에 경쟁력이 있는 피부관리 샵의 경영관리를 위해서는 차별화된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 스케이프, 결과품질, 과정품질 등을 제공하여야만 고객 만족과 재방문으로 이어질 것이다.
본 연구는 중국지역의 피부관리 샵을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지를 2017년 9월에 총 350부를 직접 배포하였으며, 회수한 설문지 중에서 형식적이거나 불성실하게 응답한 설문지를 제외하고 최종적으로 302부를 통계 분석에 활용하였다. 통계 분석은 ...

주제어

#[주요어] 피부관리 샵 서비스 스케이프 고객 만족 재방문 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장모
학위수여기관 한성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마케팅
지도교수 오병섭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viii, 71p,
키워드 [주요어] 피부관리 샵 서비스 스케이프 고객 만족 재방문 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870940&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