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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논문은 도시철도차량 구동용 견인 전동기에 관한 연구로서, 회전자에 영구자석을 매입한 영구자석형 동기전동기의 출력밀도를 향상시키고 소형/경량화 및 고효율 특성을 구현하기 위한 설계 방법을 제시하였다.
제안된 설계 방법은 도시철도차량 견인 전동기로서 요구 출력을 도출한 후 장하분배법과 법을 이용하여 기초설계를 수행하였고, ...
저자 | 김영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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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밭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전기공학과 |
발행연도 | 2018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89427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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