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지각된 품질과 지각된 가치가 태도, 고객만족,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 PB 도시락 상품을 중심으로
Effects of perceived quality, perceived value on attitude, customer satisfaction, trust and purchase intention : Focus on PB lunch boxes from convenience stores 원문보기


맹신우 (경희대학교 대학원 조리외식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오늘날 외식산업은 급격한 성장과 함께 주요 산업으로 자리 잡고 있다. 그중에서도 경기불황이나 1인가구의 증가로 인해 쉽고 간편하게 구입 및 섭취가 가능한 레토르트 식품의 구입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도 실용적인 소비성향으로 바뀌고 있어 가격 대비 양이 많고 품질이 좋은 도시락 상품이나 가정간편식(HMR)등이 많이 선보여 지고 있는 추세이다. 과거 편의점 도시락은 맛과 질이 떨어진다는 소비자들의 인식이 강하였지만 최근 업계마다 다양한 ...

Keyword

#PB 도시락, 지각된 품질, 지각된 가치, 태도, 고객만족, 신뢰, 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맹신우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조리외식경영학과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ⅳ, 106 pp
키워드 PB 도시락, 지각된 품질, 지각된 가치, 태도, 고객만족, 신뢰, 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899591&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