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테일테인먼트 수준에 따른 구매특성 및 구매효용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Affecting of Nature of Purchase and Purchase Utility on Purchase Intention According to Retailtainment 원문보기


오현석 (숭실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일원)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옴니채널 전략을 적용시키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 모바일 기술 발전이 온라인쇼핑 거래액을 폭발적으로 증가시킴과 동시에 소비자들로 하여금 모니터 앞을 벗어나 다시금 바깥세상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면서, 옴니채널 운영전략에 대한 현장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은 여전히 옴니채널의 핵심이다. 온라인에서는 느낄 수 없는 오프라인 매장 경험이 다시금 조명 받으며 리테일테인먼트 도입이 활발해지고 있는 것이다. 리테일테인먼트 수준이 높은 경우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Competition for applying omnichannel strategies to the industry field is increasing rapidly. The development of mobile technologies helps the volume of sales increase and it enables customers to escape from behind a monitor and allows them go out to brick and mortar stores again, so this increases t...

학위논문 정보

저자 오현석
학위수여기관 숭실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경영학과(일원)
지도교수 전홍식
발행연도 2019
총페이지 86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01586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