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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논문에서 제시하는 비율차동계전기는 변압기 내부의 권선단락 또는 지락 등의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 변압기 전단에서 전력을 차단시켜야 하며, 변압기 외부계통의 사고나 전기차 운행 등의 과부하 경우에는 동작하지 않아야 한다. 하지만, 변압기에 전원이 인가될 때 초기 자화전류에 의한 순간적인 ...
저자 | 이종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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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우송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철도시스템학과 |
지도교수 | 노영환 |
발행연도 | 2018 |
키워드 | KTX 전철변전소 스코트 주변압기 비율차동계전기 돌입전류 고조파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1626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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