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국문초록
긍정심리학 관점으로 본
학교스포츠클럽 운영 경험과 의미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
체육교육전공
박제성
본 연구는 긍정심리학의 관점으로 바라본 학교스포츠클럽의 운영 경험과 학교스포츠클럽의 교육적 의미를 탐색하는 데 목적이 있다. 본 연구는 2018년 8월부터 11월까지 경기도 소재의 최고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4학년 학생 25명을 연구참여자로 선정하여 12주간의 긴 줄넘기 학교스포츠클럽을 운영하였다. 자료는 연구자의 관찰일지, 연구참여자의 활동일기와 심층면담, 연구집단별 ...
저자 | 박제성 |
---|---|
학위수여기관 |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체육교육 |
지도교수 | 이대형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74 |
키워드 | 긍정심리학 학교스포츠클럽 교육적 의미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6531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