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2015 개정교육과정에 도입된 '[12문학02-02] 작품을 읽고 다양한 시각에서 재구성하거나 주체적인 관점에서 창작한다'라는 성취기준을 중심으로 문학 작품의 '재구성' 및 '비교 감상'이라는 용어에 대한 명확한 인식과 이를 토대로 한 교육적 의의에 대하여 고찰하며, 곽재구의 시 <사평역에서>와 재구성된 소설인 임철우의 <사평역>을 제재로 수업 방향을 설정한다....
저자 | 김예랑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국어교육) |
지도교수 | 한창훈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i, 21 p. |
키워드 | 재구성 비교감상 사평역에서 사평역 비판적 창조적 재구성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7187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