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화장품 산업은 제조, 수입, 판매가 동시에 이론어지는 GVC 산업으로 생산 단위당 부가가치 창출이 다른 산업보다 높은 고부가가치 산업이다. 70년대 경제성장과 더불어 화장품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였고 1인당 소비액수가 세계 10위를 차지하는 시장이다.
화장품은 서유럽에서 가정용으로 18세기에 가정용으로 만든 향수 공방에서 시작하여 공장화 생산, 운영의 브랜드화로 발전해 왔으며 2017년에는 4,649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시장으로 성장하였다. 2012~ 2014년에는 세계 경제 회복 부진, 2015년도 유로화의 지속적인...
저자 | 양하오이 |
---|---|
학위수여기관 | 嘉泉大學校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貿易學科 國際貿易專攻 |
지도교수 | 金錫喆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vii, 102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7970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