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외식업체 방문경험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franchise restaurant visiting experience on customer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원문보기


황규범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융합산업학과 커피산업전공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본 연구에서는 프랜차이즈 외식업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프랜차이즈 외식매장 방문경험 요소를 통해서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를 연구가설을 세워 실증분석 하였다.
본 연구는 2019년 3월 1일 부터 3월 30일 까지 약 30일간 서울특별시 소재 일반인을 대상으로 총 500부의 설문지를 배부하여 497(99.4%)부를 회수하였다. 이중 불성실하거나 부적합한 설문지 12부를 제외한 총 485(97%)부를 최종 분석에 사용하였다.
이 연구에서는 전문가회의, 예비검사, ...

학위논문 정보

저자 황규범
학위수여기관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융합산업학과 커피산업전공
지도교수 김광진
발행연도 2019
총페이지 viii, 127장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35717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