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테마파크를 대상으로 테마파크 체험 및 테마파크 러브마크 간에 영향관계를 살펴보며, 또한 체험 및 러브마크 간에 몰입의 매개효과, 테마파크 체험과 추천의도, 재방문 의도 간에 러브마크의 ...
저자 | 장동동 |
---|---|
학위수여기관 | 우송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경영학과경영학전공(관광경영학코스) |
지도교수 | 민보영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V, 160p |
키워드 | 체험경제이론 테마파크 체험 몰입 러브마크 재방문 의도 추천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46995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