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테마파크 체험, 몰입, 러브마크, 재방문 의도 및 추천의도 간 영향에 관한 연구 : 체험경제(4Es)이론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Relations among Theme Park Experience, Flow, Lovemarks, and Revisit & Recommendation Intention: Focusing on the Experience Economy(4Es) Theory 원문보기


장동동 (우송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경영학전공(관광경영학코스)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테마파크를 대상으로 테마파크 체험 및 테마파크 러브마크 간에 영향관계를 살펴보며, 또한 체험 및 러브마크 간에 몰입의 매개효과, 테마파크 체험과 추천의도, 재방문 의도 간에 러브마크의 ...

주제어

#체험경제이론 테마파크 체험 몰입 러브마크 재방문 의도 추천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장동동
학위수여기관 우송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경영학과경영학전공(관광경영학코스)
지도교수 민보영
발행연도 2019
총페이지 V, 160p
키워드 체험경제이론 테마파크 체험 몰입 러브마크 재방문 의도 추천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46995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