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사회 환경의 변화와 경제발전은 미에 대한 인간의 욕구를 다양하게 만들었으며 이는 미용실의 무분별한 창업으로 이어졌고 미용실은 질적, 양적으로 포화상태가 되었다. 프랜차이즈 미용실의 무분별한 가맹점확장은 프랜차이즈 미용실과 1인 미용실의 양극화 현상을 더욱 심각하게 만들고 있다. 이러한 미용 서비스 산업의 증가와 IT산업의 발달로 기존의 광고 방법에서 벗어나 인터넷 검색이나 SNS페이지를 이용한 SNS광고로 변화하고 있다. 또한 기존PC에서만 가능했던 SNS가 모바일 기기에서도 가능하게 되고 스마트폰을 필수매체로 인식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인 오늘날 SNS를 통한 미용실 SNS광고의 규모는 점점 증가할 것으로 예측되고 이용자의 SNS채널 또한 다양해질 것이라고 추측된다. 따라서 SNS채널의 변화를 파악하고 활용하여 적극적인 마케팅활동과 브랜드 및 ...
저자 | 정수민 |
---|---|
학위수여기관 | 우송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뷰티경영학전공 |
지도교수 | 김혜균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viii, 99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47859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