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도시의 특성과 도시 서비스가 지역활성화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동정문 (중앙대학교 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과 전시경영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문화도시의 특성과 브랜드가치 지역활성화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가치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를 위해 중국에 문화도시로 지정된 서안시를 조사하고 연구하였다. 측 독립변수 문화도시의 특성은 세분하야 문화도시의 매력성, 문화도시의 독특성, 문화도시의 다원성에 포함되고 독립변수 도시서비스는 세분하야 문화서비스, 교육서비스, 의료서비스, 체육서비스, 사회복지에 포함된다. 그리고 중간변수 브랜드가치는 세분하야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For the study on the impact of cultural cities' Characteristics &Urban Service on Regional Activation and the Mediating Effects of brand value, This research use the city which, be named cultural city of Xi'an in China as the research object. Like independent variable-Cultural Cities' Characteristic...

주제어

#지역 특성 문화도시 도시 서비스 브랜드가치 지역활성화 Cultural cities Regional Characteristics Urban Service Brand Value Regional Activation 

학위논문 정보

저자 동정문
학위수여기관 중앙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전시경영전공
지도교수 최명길
발행연도 2020
총페이지 iv, 96 p.
키워드 지역 특성 문화도시 도시 서비스 브랜드가치 지역활성화 Cultural cities Regional Characteristics Urban Service Brand Value Regional Activation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50988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