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무한 경쟁 글로벌 시장의 기업환경에서 중소기업들은 생조하기 위한
혁신을 이루고자, 품질과 서비스 강화를 시행하고 있다. 따라서 차별화된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을 실현하여, 기업의 매출 증대, 원가절감
기업의 신뢰성 증대와 이미지 제고, 같은 직접효과 뿐만 아니라 효율성 증대, 생산성
품질향상 등의 종합효과를 가져와 궁극적으로 ...
저자 | 박관서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생산·경영정보 전공) |
지도교수 | 김승운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47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52431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