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교사와 유아가 함께 만들어가는 이야기나누기에서 교사와 유아가 경험하는 의미를 탐색해 보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위와 같은 목적에 따라 설정된 연구 문제는 다음과 같다.
1. 교사 - 유아가 함께 만들어가는 이야기나누기 실행과정은 어떠한가?
2. 교사 - 유아가 함께 만들어가는 이야기나누기 과정이 교사와 유아에게 주는
경험의 의미는 무엇인가?
본 연구는 충청남도 S시에 위치한 A유치원 만 5세 평화반에서 2019년 4월 3주부터 7월 4주까지 15주간 ...
저자 | 장정자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유아교육학과유아교육전공 |
지도교수 | 조부경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ii, 131 p |
키워드 | 이야기나누기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53686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