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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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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봇 서비스 고객의 라포 형성요인과 결과
The Role of Rapport in Chatbot Service Customer:Antecedents and Outcomes 원문보기


양현란 (한밭대학교 창업경영대학원 테크노경영학과 마케팅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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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제4차 산업혁명이라 불리는 초연결(hyperconnectivity)과 초지능(super-intelligence)의 시대‚ 인공지능(AI·Artificial Intelligence)‚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모바일‚ 가상현실 등 첨단 정보통신기술이 사회 전반에 융합되어 혁신적인 변화가 일어나는 시대에 살고 있다. 더불어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is study investigated whether chatbot service can provide satisfaction and trust of chatbot service as anthropomorphism of chatbot and social presence are formed with users. The difference between this study and the previous ones is that it is important to attempt to form a rapport by giving chatb...

주제어

#챗봇 라포 챗봇 서비스 

학위논문 정보

저자 양현란
학위수여기관 한밭대학교 창업경영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테크노경영학과 마케팅
지도교수 지성구
발행연도 2020
총페이지 70
키워드 챗봇 라포 챗봇 서비스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642714&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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