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 소재 한식전문점의 서비스 마케팅믹스가 관계품질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인/베트남인 소비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Service Marketing Mix on Relationship Quality and Behavioral Intentions of Korean Restaurants in Vietnam 원문보기


전병석 (세종대학교 대학원 도시부동산유통협동학과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국문초록

베트남의 외식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한류와 한국 글로벌 기업의 현지 진출 영향으로 베트남 소재 한식전문점은 대폭 확대되고 있다. 그러나 현지의 시장진입 경쟁은 치열해지고 소비자의 요구도 점차 까다로워지고 있어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고 반영하는 전략적인 서비스 마케팅 활동이 더욱 요구되고 있다. 베트남의 외식시장은 국내 소비자 시장과는 달리 다양한 시장 환경에 대응하는 차별화전략이 필요하다. 특히 한식전문점은 서비스업으로서 현지의 소비자 욕구를 파악하여 만족을 시키기 위한 전략뿐만 아니라 고객 관계를 지속해서 유지하고 확대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본 연구의 목적은 베트남 소재 한식전문점의 서비스 마케팅믹스가 ...

주제어

#한식전문점 서비스 마케팅믹스 관계품질 만족 신뢰 행동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전병석
학위수여기관 세종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도시부동산유통협동학과
지도교수 전태유
발행연도 2020
키워드 한식전문점 서비스 마케팅믹스 관계품질 만족 신뢰 행동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662181&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