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중국 화장품 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연구한다. 중국에 진출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포장 디자인을 활용한 콜라보레이션을 사례분석하고 그 유형을 도출하고자 한다. 연구대상은 2018년 한국 화장품 업계 심층 연구 보고서에 근거하여 중국시장에서 판매 상위에 오른 한국화장품 5개로 하였다. 연구방법은 문헌 연구를 통해 콜라보레...
This study examines the Korean cosmetic brands for the purpose of revitalizing the Chinese cosmetics industry. We are planning to analyze examples of collaboration using packaging design of Korean cosmetics brands that have entered China and figure out the type of collaboration. The study included f...
저자 | 후아연 |
---|---|
학위수여기관 | 중앙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디자인학과 시각디자인전공 |
지도교수 | 김희현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vi, 103장 |
키워드 | 화장품 포장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Cosmetics Packaging Packaging Design Collaboration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78457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