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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대가 발전하고 차량의 진화가 더욱더 편리하게 구성됨에도 이에 따라 화재의 위험성은 그만큼 커지고 전기차 화재에 대응방안이 어렵기에 본 연구는 최소한의 피해와 신속한 진압, 인명구조에 중점을 두어 연구하고,
친환경 차량 화재 시 일반차량과 동일한 방법으로 대응하다가 감전이나 폭발의 위험성도 추가되어 이에 대한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화재진압 방안을 제시하...
저자 | 이광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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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목원대학교 산업정보언론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소방학과 |
지도교수 | 송용선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70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89403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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