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유명인 모델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효과 :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체 효과 비교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Celebrity Endorsement on Consumer Behavior : Focus on Comparison Effect Between Online and Offline Media 원문보기


라키불 (원광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방글라데시아에서 광고산업은 지난 40 여년동안 매우 빠르게 성장하였다.
정보통신기술이 발전과 함께 광고대행사나 후원기업, 연구기관, 모델 등광고관련 산업은 급격하게 변화되고 있으며, 따라서 그동안의 광고산업을 재검토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할 필요가 있다.
마케팅 전략측면에서 최근 광고전략은 고객이 보다 쉽게 광고에 접근할 수있도록 변화되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은 이러한 변화를 보다 가속화시키고 있다. 특히,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advertising industry in Bangladesh has grown very rapidly over the past 40 years. With the development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the advertising industry, such as advertising agencies, sponsoring companies, research institutes, and models, is rapidly changing. Therefore, it is...

학위논문 정보

저자 라키불
학위수여기관 원광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나광진
발행연도 2021
총페이지 p97
언어 eng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90751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