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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기술의 빠른 발전은 중국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네티즌의 급속한 확대를 촉진했으며 세계 최대 인터넷 소매 시장에서 중국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했다. 인터넷 소매 판매의 중요한 부분인 B2C 전자상거래 모델은 급속한 성장세에 접어들어 경제성장을 돕는 중요한 핵심으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쇼핑의 발달로 물류 산업이 규모를 키우면서 물류 산업에 대한 요구도 커지고 있다. 그러나 중국 물류 업계는 후발 주자로 시작하고 수준이 낮으며 각종 문제가 소비자의 쇼핑 체험에 영향을 미쳐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제약하고 있다. 따라서 어떻게 물류 배송 서비스의 개선과 보완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지는 B2C 전자상거래 업체들이 직면한 주요 문제이다.
전자상거래 주요 물류 모델은 자체 운영 물류, 제3자 물류, 물류 동맹이 있다.
물류의 품질을 위해 B2C 전자상거래 업체에게 자체 운영 물류 건설이 중요하다. 자체 운영 물류는 B2C 전자상거래 업체 성공의 한 주요 요소이다. 징동은 중국에서 최초로 자체 운영 물류 모델을 이용한 회사이다. 자체 운영 물류를 통해 징동은 중국에서 가장 큰 자체 운영 B2C 전자상거래 ...
저자 | 왕인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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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가톨릭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경영학 |
지도교수 | 홍기석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viii, i, 61 p. |
키워드 | B2C전자상거래 물류 징동 쿠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02359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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