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명품 패션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인식 : M-서비스품질과 신뢰형성
Consumer perception on luxury fashion platform : mobile service quality and trust 원문보기


곽하연 (한양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현재 국내 명품 시장은 명품 소비에 대한 변화된 인식과 명품 소비 연령층의 확대, 보복소비 등의 소비 문화 변화 등에 따라 이례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경제적 불황에도 불구하고 매출액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특히 국내 온라인 명품 시장 규모는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다양한 업체들이 온라인 명품 시장에 진입하고 있다. 그 중, 대규모 투자유치에 성공하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온라인 명품 시장의 화두로 떠오른 명품 패션 플랫폼에 집중해 이와 관련된 다양한 소셜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전반적인 소비자 인식과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Showing an exceptional growth of sales according to the changes in consumption culture such as changed perception about luxury goods consumption, expanded age group consuming luxury goods, and revenge spending, the current domestic luxury market is continuously increasing in its sales despite the ec...

Keyword

#가정학 가정학, 의류 

학위논문 정보

저자 곽하연
학위수여기관 한양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의류학과
지도교수 이규혜
발행연도 2022
총페이지 ix, 113 p.
키워드 가정학 가정학, 의류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03080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