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문제를 일으킨 원인을 찾아 다시 그러한 결과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결과에 대한 원인을 찾는 연구 방법으로 인과추론 방법이 이용될 수 있으며, 특히 비즈니스 마케팅 환경에서 이러한 인과추론 방법론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 논문에서는 텔레마케팅 데이터를 분석하여 여러 요소들 간의 인과 관계를 정의하고 이를 기반으로 ...
In order to prevent unwanted results or obtain desired results, we need to find the cause of various phenomena. Causal inference can be used to find the cause of a specific phenomenon. In particular, causal inference is attracting attention in the business marketing field. In this paper, we aim to e...
저자 | 이재빈 |
---|---|
학위수여기관 |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통계학과 |
지도교수 | 김미정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iv, 60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06702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