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허블-르메트르법칙을 교육하는데 있어 과학사를 기반으로 교수 내용 지식을 습득하고 파이썬과 실험실습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데이터를 처리해보는 데이터 기반 교사연수프로그램을 개발함으로써 교사에게 변화하는 과학지식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강조하고 미래 교육에 대한 ...
저자 | 전인엽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과학교육학과 지구과학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vi 99 p |
키워드 | 지구과학교육 파이썬 교사교육 과학사 교사교육프로그램 허블-르메트르 법칙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07682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