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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소비심리 및 선택속성과 브랜드 신뢰도와의 관계 : 안티에이징 앰플 중심으로
The Relationship between Cosmecuetical Consumption Psychology, Choice Attributes and Brand Reliability : Focusing on Anti-aging Ampoule 원문보기


전신례 (건국대학교 산업대학원 향장학과 화장품산업 및 브랜드매니지먼트전공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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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연구는 코스메슈컬 소비심리 및 선택속성과 브랜드 신뢰도와의 관계에 관한 설문 연구로 코스메슈티컬 안티에이징 앰플 소비심리 및 선택속성이 브랜드 신뢰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는데 목적이 있다. 연구 대상자는 서울, 수도권 지역의 20 – 50대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2021년 9월 10일부터 9월 15일까지 총 368부의 설문지를 배포하여 통계처리 하였다. 수집된 자료의 통계처리는 데이터 코딩(data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is study attempted to investigate the relationship between consumption psychology and choice attributes and brand reliability, focusing on cosmeceutical anti-aging ampoule. The study subjects distributed a total of 368 questionnaires to female consumers in their 20s and 50s in Seoul and the metrop...

Keyword

#코스메슈티컬 코스메슈티컬 안티에이징 앰플 소비심리 선택속성 브랜드 신뢰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전신례
학위수여기관 건국대학교 산업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향장학과 화장품산업 및 브랜드매니지먼트전공
지도교수 이재남
발행연도 2022
총페이지 105
키워드 코스메슈티컬 코스메슈티컬 안티에이징 앰플 소비심리 선택속성 브랜드 신뢰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082680&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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