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 뉴 리테일 시장에서의 주얼리 브랜드 비즈니스 모델 연구
A Study on Jewelry Brand Business Model in China's New Retail Market 원문보기


김초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IT디자인융합전공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중국에서 뉴 리테일 시장에 관한 개념은 2016년 알리바바의 회장 마윈에 의해 제기 되었으며 그 후 중국의 소비시장은 뉴 리테일의 시장으로 진입하게 되었다. 하지만 중국의 주얼리 브랜드의 경우, 아직 뉴 리테일의 초기 시장 진입 수준에 머물러 있으며 현재 중국의 주얼리 소비자의 구매욕구 또한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다. 본 논문은 중국 뉴 리테일 시장에서의 주얼리 브랜드 현황연구와 전문가 상담을 통해 뉴 리테일 시장에 적합한 주얼리 브랜드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concept of the new retail market was raised by Alibaba's chairman Ma Yun in 2016, and refers to a way in which individuals or companies upgrade the production, sales, and distribution of products using technologies such as big data and artificial intelligence based on the Internet, maximize...

주제어

#뉴 리테일 중국 주얼리 브랜드 비즈니스 모델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초혜
학위수여기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IT디자인융합전공
지도교수 신재협
발행연도 2022
키워드 뉴 리테일 중국 주얼리 브랜드 비즈니스 모델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09397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